여행·여가
산타가 잃어버린 썰매 찾아주면 '테슬라'가 내 손에?…연말 대박 노린다면 롯데월드로
연말연시를 맞아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그야말로 역대급 경품 이벤트를 들고 찾아왔다. 테슬라의 최신 전기 픽업트럭 '사이버트럭' 1대와 '미니쿠퍼' 5대라는 파격적인 상품을 내건 '산타의 잃어버린 썰매를 찾아라!' 이벤트가 바로 그것이다. 오는 19일부터 내년 1월 18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행복을 나누려던 산타가 파크로 오는 길에 썰매를 잃어버렸다'는 동화 같은 콘셉트로, 방문객들에게 단순한 놀이공원 방문을 넘어 특별한 행운의 기회를 제공하며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을 예고하고 있다.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한 미션 수행 방식이다. 방문객은 먼저 파크 곳곳에 숨겨진 자동차 테마의 어트랙션 4종을 찾아다니며 스탬프를 모아야 한다. 대상 어트랙션은 '범퍼카', '어린이 범퍼카', '카트라이더레이싱 월드', '매직 붕붕카'로, 이들을 모두 탑승하며 '잃어버린 썰매 조각'을 모으는 것이 첫 번째 관문이다. 모든 미션을 완료한 방문객에게는 꿈의 자동차를 얻을 수 있는 '경품 응모권'이 발급된다. 응모권은 어드벤처 1층 위니비니 광장에 마련된 '산타의 선물창고' 포토존에서 수령할 수 있으며, 실제 미니쿠퍼 차량이 산타의 선물처럼 꾸며져 있어 응모와 함께 특별한 기념사진까지 남길 수 있다.

올해 이벤트는 더 많은 방문객에게 행운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존 1인 1매였던 응모권 지급 규정을 최대 2매까지 받을 수 있도록 변경하여 당첨 확률을 높였다. 기본 미션을 완료해 받은 응모권 외에 추가 응모권을 얻기 위한 조건은 두 가지다. 이벤트 응모 당일 롯데월드 공식 앱에 로그인한 화면을 인증하거나, 파크 내 상품점 또는 식음료 매장에서 3만 원 이상 결제한 영수증을 제시하면 응모권 1매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최종 당첨자는 내년 1월 23일, 롯데월드 공식 유튜브 채널의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실시간으로 추첨 및 발표될 예정이어서 마지막까지 짜릿한 긴장감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번 경품 행사는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방문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열린 이벤트라는 점에서 더욱 매력적이다. 현재 롯데월드는 내년 3월 2일까지 겨울 시즌 축제 '트윙클 미라클 윈터'를 진행 중이며, 특히 인기 애니메이션 '프린세스 캐치! 티니핑'과의 협업을 통해 다채로운 공연과 포토존 등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한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선보이고 있다. 신나는 어트랙션과 겨울 축제를 즐기는 동시에, 상상 속에서나 그리던 '꿈의 차'의 주인이 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는 올겨울 롯데월드를 찾아야 할 가장 큰 이유가 될 것이다.







